모든 직장인은 토요일 오후 혹은...

일요일부터 기분이 안 좋아질 것이다..

그 이유는 다들 아실 거라...?

 

 

다들 월요일이 오지 않길 바라는 이런 표정으로 있으실 거 같다는...ㅋㅋㅋㅋ

필자도 마찬가지였다..

일요일 알바를 마치고 저녁엔 치킨으로 그 우울한 마음을 달래 보기로 하였다.

 

 

치킨은 그냥 아무 생각의 흐름 없이 쿠팡 이츠 앱을 켜서

맨 위에 뜨는 짱닭 치킨이란 브랜드의 치킨을 시켰다.

크리스피, 간장, 매운맛 3가지의 맛을 한 번에 주는? 좋은 곳이었다.

 

 

치킨을 받고 개봉하니 이런 자태를 드러냈다..ㅎ

 

 

은박지를 개봉하고나니 매운맛과 간장 맛이 모습을 드러냈다.

순식간의 폭풍 흡입 후...

 

씻고 노트북 앞에서 생각 정리를 해본다..

필자는 숨고라는 어플로 외주 알바를 하고 있는데 react나 vue 같은 

프런트 엔드 기술을 아직 갖추지 못하였다.

 

근데 숨고를 비롯한 각종 원티드 긱스 크몽 기타 등등 it외주 어플에서

점점 더 react나 vue 같은 기술력을 원하는 외주가 많아지는 것 을 알 수 있다.

모두에게 한정적인 시 간 

필자도 빠른 시간 안에 react를 비롯해 vue의 기술력을 장착하여

본인의 역량을 스킬 업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이제 한주만 더 지나면 8월이다

8월 한 달 안에 계획한 것을 꼭 이루고 싶다.

'일상 > 일기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역 데이트코스 나의 잠 My Sleep 전시  (8) 2022.08.21
코로나 신속항원검사 검사비용  (12) 2022.08.11

+ Recent posts